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날씨가 이렇게 여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ㅁ; 그냥 찍으면 작품이 되버리는 매직 :) 혹시 아래에서 소개할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에 가실거면 꼭 이 곳도 가까우니 잠시 들리시길 바랍니다.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몇군데 가게 들려서 흥정(?)도 하고 그렇게 맞이했던 실한 대게들... 대낮부터 쏘맥도 한잔^^ 게딱지볶음밥까지 클리어.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전화 문의시 "야알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유달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경미한 선정/폭력 및 사행성 표현, 직접적인 범죄묘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닫기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야간알바 , 직장인가능 , 고소득알바 , 신입 , 친구와 함께 지원 & 근무가능 , 당일지급 , 주부가능 , 여성알바 , 단기알바 , 초보

간단히 맛만 보려고 했던건데 특히나 포항유달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고, 일행은 포장까지 해갔다는 사실!

포항 죽도시장에서 대게 먹고 근처 바다를 구경할까? 하다가 날씨가 흐려 바다는 별로 안 이쁠거 같아서;ㅁ; 조금 일찍 숙소에 체크인하기로 했어요.

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포항유달 한상 가득!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포항유달 안 먹고 가는건 아쉽잖아~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

다​음날, 숙소 체크아웃하고 가보고 싶었던 핫플 중 하나인 포항카페로 향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도 드론도 날리고 했는데 카페 근처에 왔더니 정말 너무 이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연찮게 발견한곳이었는데 여기가 포항 해오름전망대 라고 하더라고요.

Report this page